로그인     회원가입     즐겨찾기 
공지사항
관세청 고시 환율
1:1질문답변
운영 및 규정 안내

설연휴 입출고 및 국제배송, 통관, 국내배송 관련 공지 입니다.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글로바스 댓글 0건 조회 1,429회 작성일 20-01-17 14:05

본문

한국 - 24~27일 휴무
미국 - 주말 제외한 정상근무 - 24일 입고출고선적 가능, 27일~30일 입고만 가능(출고 및 선적 없슴) 31일부터 정상진행
독일 - 주말 제외한 정상근무 - 24일 입고만가능(출고 및 선적 없음) 이후부터는 정상대로진행
영국 - 주말 제외한 정상근무 - 기존그대로 진행


단, 한국통관과 국내택배픽업의 경우 설명절 기간에는 진행이 안됩니다.


통관업무는 24일까지 진행되고 27일부터 진행합니다.


단, 택배사 픽업은 23일(목) 부터 진행이 안된다고 합니다.
이후 28일부터 정상적인 픽업이 가능합니다.


**화물 발송관련 권유사항

- 특송물류센터의 휴무일(1/25~26) 동안 항공사로부터 운송되어온 화물은 반입작업이 진행되기 전까지
창고 내부 혹은 외부 계류장에 보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. (1/23 오후 ~ 1/26 입항 화물)

=> 보관 중 기상상황이나 기타 다른 요인으로 인해 화물에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있으니
특송물류센터 휴무기간동안 화물의 발송을 되도록 피하는 것을 권고드립니다.


***연휴 전후 택배사 집하된 화물들은 평소보다 1~3일 가량 배송에 지연이 발생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감사합니다.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